섹스의시작은옷벗기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섹스의시작은옷벗기

복떡방 0 9716
섹스의시작은옷벗기
섹스의 시작은 옷벗기

섹스의 재미를 찾기 위해서 그 다음은 옷 벗기 문제이다. 어차피 벗어 던질 옷, 아무거나 입으면 어떠냐고? 천만의 말씀. 섹스의 시작이 옷 벗기이며 이 시간이 전희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가까워지면 흉허물이 없어진다고는 하지만 점점 속옷에 관심이 없어지는 것은 물론, 적어도 섹스를 할라치면 그냥 훌러덩 옷 벗고 덤비지는 말아줬으면 좋겠다는 말씀이다. 섹스를 위한 옷 벗기에도 테크닉이 있다. 적어도 섹스를 위한 코디의 기본은 지키자는 말씀.


섹스를 위한 코디법


(1)단추가 있는 셔츠 남자는 티셔츠보다는 앞 단추가 달린 셔츠류가 어떨까. 여자에게는 단추를 하나하나 풀면서 남자를 유혹하고 싶은 욕망이 있으니까 말이다. 그리고 하의는 벨트까지 갖춘 바지가 좋다. 가죽벨트를 힘껏 당겨 풀어 헤치는 여자에게는 남자가 꼼짝 못하는 법이니까.

옷을 벗는 과정 자체가 전희이므로 빨리 벗어 던지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그저 옷 벗는 과정을 즐길 줄 알아야 한다.

(2)여자의 곡선을 살릴 것 여자는 몸의 곡선을 잘 드러내는 니트나 실크 소재가 좋겠다. 조이는 거들류는 남자들을 피곤하게 하므로 삼가는 편이 좋다. 겉옷으로 등 뒤에 지퍼가 달린 원피스도 탁월한 선택이다. 목이 조이는 티셔츠는 피하는 게 좋다. 머리 위로 벗다가 잘못하면 머리 모양이 헝클어져 우스운 꼴이 될 수도 있으니까.

(3)거대한 ‘뽕브라’는 사양 간혹 너무 빵빵한 패드가 들어간 브래지어를 하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런 속옷은 남자들을 당황하게 만들곤 한다. 빈약한 가슴 때문에 자신감이 없다면 차라리 노 브라든지 아니면 레이스 소재의 ‘솔직한’ 브래지어가 낫다는 사실을 꼭 기억할 것. 유두가 드러나는 쿼터컵 브래지어나 T팬티 같은 과감한 노출도 신선한 관계를 위한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다.


이제 어떻게 벗을 것인가


이제 옷을 벗을 순서를 정하자. 바지 벨트부터 벗고 달려드는 남자를 여자들은 짐승처럼 생각하니까 제발 그런 동물적인 행동은 삼가주기 바란다. 상의부터 벗은 후에 천천히 그녀에게 키스하면서 여자가 충분히 흥분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그러면 남자의 벨트는 여자가 알아서 먼저 벗겨주게 돼 있다.

만일 여자 쪽에서 먼저 옷을 벗을 경우, 그는 당신이 되도록 천천히 옷을 벗어주길 원할 것이다. 남자에게는 옷을 벗는 여자를 감상하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이다. 이때 시선을 어디에 둘까 고민하지 말고, 그와 당당히 눈을 마주치도록 한다. 그렇다고 해도 그의 눈은 당신의 손길을 따라 움직이고 있을 테니까.

스스로 옷을 벗는 것도 좋지만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서로의 옷을 벗겨주는 것이다. 주로 남자가 여자의 옷을 먼저 벗겨주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여자가 먼저 선수를 치면 좀 더 자극적일 것이다. 이때는 벽으로 밀어붙인다든지, 침대에 밀어 넘어뜨린 채 벗기는 것도 섹스의 전희를 돋우는 좋은 방법이다. 한 가지만 명심하자. 단지 섹스를 하기 위해 몸에 걸친 거추장스러운 옷을 벗어버린다는 마인드만 없애면 된다. 어떻게 옷을 벗느냐 하는 것만으로도 섹스가 재미있어질 것이다.
재미가 없으면 무엇이든 하기 싫어지는 것이 당연하다.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잃는다면 새로운 필기구나 예쁜 공책으로 관심을 유도할 수도 있다. 사랑도 흥미를 불러일으킬 만한 다양한 요소로 변화를 주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리 부부만의 특별한 재미거리는 무엇일까 지금부터 찾아보도록 하자.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