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일상탈출섹스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색다른일상탈출섹스

복떡방 0 8806
색다른일상탈출섹스
드라이빙 카섹스
그녀와의 섹스에 슬쩍 식상했을때, 그와 함께‘섹스’를 위한 드라이브를 떠나보자. 특별히 준비할 것은 없다
지퍼를 내리기 쉬운 바지와, 그리고 가벼운 속옷…. 한적한 도로를 달리면서 먼저 가벼운 페팅을 즐겨보자.
일단 침실을 벗어나면 더욱 강한 쾌감을 느끼는 것이 섹스의 메커니즘. 가벼운 페팅만으로도 충분히 달아오를 수 있다.
우리나라 도로 현실에서 카섹스를 즐기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은 일. 하지만 인터넷을 잘만 활용하면 카섹스를 즐기기 좋은 곳을 찾는 일이 그리 어렵지만은 않다. 게다가 요즘은 자동차 극장이 있지 않은가.
모든 이들이 불을 끄고 영화에 몰입하고 있을 때, 요란하지 않게, 가볍게 카섹스를 즐겨보시라.
적어도 몇 달 동안은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섹스 토이-그 유머러스하고도 기발함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널리 퍼져 있지 않지만, 퍼펙트 오르가슴을 원한다면 한 번쯤 섹스 토이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섹스 토이란 말 그대로‘섹스’와 관련된 각종 장난감들을 말한다. 하지만 생긴 것만 장난감이지 그 용도는 장난이 아니다.남성·여성의 자위를 도와주는 각종 기구는 물론 이런저런 성적인 기능들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성인용품점을 기웃거리면서 섹스 토이를 산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하지만 인터넷을 이용하면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얼마든지 마음에 드는 섹스 토이를 구입할 수 있다.
어떤 녀석을 어떻게 이용하느냐는 물론 각자의 몫.
하지만 유머러스하고 장난스러운 그 녀석들이 바로 우리 부부의 퍼펙트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모텔에서의 하룻밤
색다른 장소는 언제나 색다른 흥분을 불러오게 마련. 하지만 모텔은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간다.
거의 모든 사람이 오직‘섹스’를 위해 모여드는 곳이다 보니 섹스를 위한 것이 없는 게 없다.
인터넷을 통한 각종 그림이나 동영상은 물론 러브체어, 월풀 욕조, 물침대 등등‘상상’속에서만 즐기던 어떤 형태의 섹스도 체험 해볼 수 있다.
그 러나 뭐니뭐니해도 모텔이 좋은 것은 마음껏‘소리’를 지를 수 있다는 것. 옆방에 잠들어 있는 아이 때문에, 창틈으로 엿듣고 있을지도 모를 이웃집 사람들 때문에 숨을 죽여야만 했던 그 압박을 벗어나 맘껏 소리치고 흥분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모텔이다.완벽한 방음장치가 안 되어 있으면 어떠랴. 어차피 즐기자고 모인 사람들이 아닌가.
그녀의 신음소리는 옆방 사람을 위한 훌륭한 음향이 되고, 옆방에서 나는 소리는 다시 나를 위한 새로운 최음제가 되는 것이다. 맛있는 섹스
흔히 포르노 영화에 등장하는 소재 중 하나가 남성 혹은 여성의 몸에 초콜릿 등을 발라놓고 그걸 핥아먹도록 하는 것이다.혀와 입술을 이용한 애무에다 사랑의 메신저로 일컬어지는 초콜릿을 결합시킨 섹스 시너지라고나 할까.최근에는 이런 영화적 상상력을 실제 제품으로 만든‘바르는 초콜릿’이 출시되기도 했다.
자, 이제 영화 속 장면을 집에서도 한번 연출해보자. 바르는 초콜릿이든 씹는 초콜릿이든 상관없다.
아니 초콜릿이 아니면 어떠랴. 나의 몸에 혹은 그녀의 몸에 정말 맛있는 무엇인가를 올려놓고, 그녀보다 더 맛있게‘그’를 먹어보자.곧이어 그녀 역시‘나’를 먹으러 달려올 것이 아닌가. 뭔가 이상하다고, 찝찝하다고 망설일 필요가 없다.
지금 우리가‘정상위’라고 부르는 체위가 한때는 그야말로 비정상적인 체위로 불렸었다는 사실을 기억한다면, 섹스에 있어서 정상과 비정상의 구분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오직 필요한 것은 퍼펙트한 즐거움을 찾아가는 그녀와 나의 합일뿐,,
0 Comments
제목